모바일로 접속시 학습창이 연결되지 않거나 동영상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음 내용에 따라 조치 후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. 1. 기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브라우저로 접속 예) 크롬이나 다음 등에서 배포하는 앱을 통하여 접속할 경우 동영상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2. 기기에 기본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 접속 후 설정 변경 (각 기기마다 메뉴 위치나 정확한 메뉴명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) ① LG기기 기본 인터넷접속 → 오른쪽 상단에 메뉴클릭 → 설정 메뉴 접속 후 1) 개인정보 보호 → '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' 클릭 2) 일반탭 선택 '인터넷 사용 기록/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/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' 체크 후 삭제 3) 고급택 선택 '인터넷 사용 기록/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/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' 체크 후 삭제 ② 삼성기기 기본 인터넷접속 → 오른쪽 하단에 메뉴클릭 → 설정 메뉴 접속 후 1)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클릭 - '쿠키허용' 차단 해제 - 검색 데이터 삭제 클릭하여 '방문기록', '캐시', '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' 체크 후 삭제 2) 사이트 및 다운로드 클릭 - '팝업차단' 해제 ③ 아이폰 '설정'메뉴에서 접속 후 Safari(사파리) 선택 1) '팝업차단' 해제 2) '모든 쿠키 차단' 해제 3) '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' 클릭하여 방문기록, 쿠키 삭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