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   >     자주하는질문
고객센터

중앙법률원격평생교육원

자주하는질문
5 과제제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 다른 제출방법은 없나요?

 

과제 제출은 원칙적으로 온라인 제출만 가능합니다.

 

만약 제출 시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 하신다면 [고객센터]>[1:1 문의하기] 또는 고객센터

(02-6933-1177)로 문의 주세요. 

4 모바일기기 쿠키 및 데이터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? (동영상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)

 

모바일로 접속시 학습창이 연결되지 않거나 동영상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 다음 내용에 따라 조치 후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기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브라우저로 접속

) 크롬이나 다음 등에서 배포하는 앱을 통하여 접속할 경우 동영상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2. 기기에 기본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 접속 후 설정 변경

(각 기기마다 메뉴 위치나 정확한 메뉴명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
 

① LG기기

기본 인터넷접속 오른쪽 상단에 메뉴클릭 설정 메뉴 접속 후

1) 개인정보 보호 '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' 클릭

2) 일반탭 선택 '인터넷 사용 기록/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/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' 체크 후 삭제

3) 고급택 선택 '인터넷 사용 기록/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/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' 체크 후 삭제

 

② 삼성기기

기본 인터넷접속 오른쪽 하단에 메뉴클릭 설정 메뉴 접속 후

1)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클릭

- '쿠키허용' 차단 해제

- 검색 데이터 삭제 클릭하여 '방문기록', '캐시', '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' 체크 후 삭제

2) 사이트 및 다운로드 클릭

- '팝업차단' 해제

 

③ 아이폰

'설정'메뉴에서 접속 후 Safari(사파리) 선택

1) '팝업차단' 해제

2) '모든 쿠키 차단' 해제

3) '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' 클릭하여 방문기록, 쿠키 삭제 

3 강의창이 나오지 않습니다.

 

강의를 신청하고 강의보기를 클릭했는데 강의창이 나오지 않으신다면 팝업차단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팝업차단 해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① [도구메뉴]>[인터넷옵션]>[개인정보] 클릭

② [팝업차단]>[팝업차단 사용] 체크를 해제 

2 학습 중 다음페이지로 넘어가기 버튼이 안눌려요.

 

브라우저의 화면비율이 작거나 큰 경우에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.

해당 현상이 일어날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1)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도구창 클릭

2) '확대/축소' 클릭하여 화면비율 100%로 맞추기 

1 휴대폰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?

 

휴대폰 본인인증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) 휴대폰 인증을 클릭하세요.

2) 이용 중인 통신사를 클릭하세요.

3) 상단 오른쪽 "휴대폰본인확인(문자)"를 클릭하세요.

4) 이후 정보입력 및 인증절차를 진행해주세요. 


[ 게시된 파일의 저작 및 사용권은 중앙법률사무교육원에 있습니다. 무단 사용이 적발될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 ]

중앙법률원격평생교육원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26길 1 진우빌딩 3층 | 대표:한병호

대표전화:02-6933-1177 | Fax:02-6933-1166 | E-mail:joongang-edu@hanmail.net

사업자등록번호:214-87-57684 | 통신판매신고:제04696호

교육원 부설 중앙법률원격평생교육원 등록 원-566호

Copyright ⓒ 2018 (주)중앙법률사무교육원. All Rights Reserved